인테리어 후기 작성하고 경품응모하자!
인테리어 후기 작성하고 경품응모하자!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라디크(LADK)(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비교견적서비스 및 기타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있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요청고객(이하 "이용자"라 함)과 ”서비스“요청에
상담 및 견적서비스 및 공사진행을 하는 업체(이하 "제휴업체"라 함)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회사"와 "이용자"와 "제휴업체"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규칙의 효력 및 변경

1) 이 규칙의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게시 및 공개하고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사이트 운영위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규칙의 내용을 개정(변경, 삭제 또는 추가) 할 수 있으며, 개정된 규칙은 상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규칙외 준칙

이 규칙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 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신원정보등의 제공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팩스 전송번호, e-mail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6조 계약의 책임

"서비스"로 인한 공사 진행 등의 계약 책임은 "회사"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와 공사를 진행한 "제휴업체"간의 계약이므로 "회사"에서는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로 인한 공사 전·후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저작권 및 이용제한

1) “서비스”에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중 제휴업체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휴업체"에 귀속합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사"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8조 내용의 변경 및 추가

본 운영위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본 홈페이지의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홈페이지내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9조 관리운영자의 의무

"서비스"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근거하여 관계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위의 토의에 의해서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홈페이지의 관리

1) "회사"홈페이지 글을 게시, 변경, 삭제의 책임은 해당 글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2) "회사" 홈페이지 글의 손망실에 대비한 원본 및 사본 유지(백업)의 책임은 해당 글의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3) 특정 "이용자"가 홈페이지 운영에 타격을 준다고 판단할 경우,해당 "이용자"에게 시정을 권고하거나 접근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접근차단 즉시 해당 "이용자"에게 접근차단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분쟁해결 및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는 "이용자"와 "제휴업체"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최선을 다해 분쟁해소를 위해 대처하고 "회사"에 제시된 약관에 의해 처리 합니다.
3) "제휴업체"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회사"의 "이용자"와 "제휴업체"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하고 다만, 제소 당시 이"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5) "회사"의 "이용자"와 "제휴업체"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12조 손해배상 및 면책

1) "서비스"에서 허용하지 않은 행위 또는 활동으로 인한 모든 결과 및 손실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 운영위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적인 사유으로 인하여 본 규칙에서 정하는 바를 위반하게 될 경우, 해당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홈페이지 운영의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제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홈페이지 운영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본사가 입는 손해는 해당 회원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5) 당사는 "이용자"에게 제공,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